광희 만세!

 

광희님이 BBQ 회장님과 모델 계약을 하면서 파격 할인을 다시 진행하게 되었습니다!

 

 

bbq 네고왕 주문방법

 

 

메뉴는 이번에 새로 나온 신메뉴인데요. 메이플버터갈릭치킨으로 마늘빵이 연상되게 하는 메뉴입니다.

 

네고왕 1화에서 BBQ에서도 이 정도까지 이슈가 될까?라는 생각으로 진행했을 것 같은데 정말 폭발적인 인기를 누렸고, 신메뉴 출시 타이밍에 맞춰서 다시 광희를 모델로 채용한 건 정말 영리한 방법 같네요. (교촌과 가성비 브랜드를 즐겨먹었던 저는 BBQ를 5~6년 만에 시켜먹게 되었고, 네고왕 광고로 별 관심 없는 브랜드에서 호감 브랜드로 바뀌었습니다!)

 

 

 

 

출처. 네고왕 유튜브

 

 

 

광희는 이번 영상에서 정가 22,000만원의 메이플버터갈릭치킨을 19,900원으로 네고해서 낮춰버렸습니다. (할인가가 아닌 정가를 낮췄다는 건 정말 대단하네요! 광희도 대단하지만 BBQ 회장님도 정말 대단하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여기에 추가로 1주일간 5,000원의 추가 할인이 들어가서 14,900원으로 주문이 가능합니다!

 

각설이 길었네요! 지금부터 할인이 들어간 메뉴와 할인 주문 방법, 그리고 주의할 점까지 알아보겠습니다!

 

  할인 기간 & 할인 메뉴

 

할인 기간

 

10/2(금) ~ 10/8(목) 딱 1주일 간!

 

할인메뉴

 

 

 

네고왕 할인메뉴

 

 

2가지 옵션 중에 고를 수 있습니다! 다양하게 먹고 싶다면 2번 옵션도 굉장히 매력적이네요!

 

 

  주문 방법

 

주문은 BBQ 어플로만 주문이 가능하며 이벤트 기간동안 1인 1회만 주문이 가능하다는 점 참고해주세요!

 

 

1. BBQ 어플에 접속한 뒤, 배달과 포장주문 중에 선택합니다.

(전 집에 들어가며 픽업할 예정이기에 포장주문을 선택했습니다)

 

bbq 네고왕 주문방법

 

 

 

1-1. 포장주문일 경우에만, 픽업할 매장을 설정해줍니다.

(BBQ 매장은 주변에 많기 때문에 본인이 생각하는 매장이 맞는지 두 번 확인해주세요! 저희 동네에도 구의점, 구의역점, 광나루점이 근처에 있어서 확인을 안 했다면 애먼 곳으로 픽업 갈 뻔..)

 

배달 주문 시에는 주문받을 곳의 주소를 입력해줍니다!

 

 

bbq 네고왕 주문방법

 

 

 

2. 메이플 버터갈릭을 클릭해줍니다. 할인은 주문 시 쿠폰 적용을 해야 합니다. 19,900원에 겁먹지 마시고 클릭해주세요!

 

bbq 네고왕 주문방법

 

 

3. 주문하기를 눌러줍니다.

 

 

bbq 네고왕 주문방법

 

 

 

4. 쿠폰 적용을 눌러서 네고왕 할인을 적용시켜줍니다.

 

 

bbq 네고왕 주문방법

 

 

5. 주문 완료! 주의할 점은 카톡으로 확인 카톡이 와야 합니다!

 

 

bbq 네고왕 주문방법

 

 

6. 카톡으로 확인 메시지를 확인합니다!

 

 

bbq 네고왕 주문방법

 

 

  주의할 점

 

신메뉴인 메이플버터갈릭치킨은 넓적다리 살을 사용하는데요. 이 부위의 수급이 쉽지 않아서 지점마다 하루 30개의 메뉴 정도만 판매할 수 있는 분량이 공급되어 있다고 합니다.(지점마다 차이는 있을 수 있습니다.)

 

다시 말하자면 선착순 30명이라는 소리입니다. 이벤트의 기간이 1주일로 짧기 때문에 저녁에 주문하시면 힘드실 수 있으니 참고해주세요. 

 

그리고 bbq어플로 주문하기 때문에 매장에서 메뉴가 품절되었다고 막는 것이 불가능하다고 합니다. 그래서 메뉴가 품절인 상태여도 매장에 주문이 들어간다고 하네요. 품절 시에는 지점에서 자체적으로 취소 메시지를 발송하기 때문에 주문 후에 제대로 주문이 들어갔는지 꼭 확인해주세요!

 

  맛 리뷰 & 추천

 

메이플 버터갈릭 치킨 도착!

 

메이플버터갈릭 치킨 개봉!

 

메이플버터갈릭치킨은 넓적다리 부위 6조각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메이플 소스가 골고루 잘 발려져있고 위에 파슬리가 솔솔 뿌려져있네요. 치킨박스를 개봉하면 달콤한 냄새가 확 올라옵니다.

 

먼저 넓적다리살은 치킨의 가장 부드러운 부위 중 하나여서 그런지 정말 보들보들하고 튀김옷도 바삭하고 좋더군요. 치킨의 질 부분에서는 정말 만족했습니다.

 

다만.. 개인적인 의견일지도 모르지만 소스가 굉장히 답니다. 달고 느끼하기 때문에 동생과 먹으면서 했던 말은 2조각이 한계라는 점입니다. 그리고 치밥을 하기에 굉장히 부적절합니다. 느끼할 것 같아서 비빔면 하나 끓여서 같이 먹었더니 좀 괜찮더군요. (단품으로 먹기에는 너무 느끼합니다. 매콤한 무언가랑 꼭 같이 드세요)

 

맛은 마늘바게트와 캐러맬 팝콘의 사이 어딘가의 맛입니다. 한번 쯤 먹어보기엔 좋지만 다시 먹지는 않을 것 같습니다. 다만 메이플 시럽을 사용한다는 차별성이 있기 때문에 메이플 시럽을 좋아하신다면 한번 드셔보시길 권합니다.

 

개인적으로 2인 이하일 때는 네고왕 세트 2(메이플버터갈릭 2조각 + 후라이드 반마리 + 치즈볼 4개)를 추천합니다. 개인적으로 불호였지만 할인된 가격으로 먹었고, 치킨 자체의 퀄리티가 좋았기 때문에 나름 만족하며 먹었습니다!

 

 

  마치며

이런 이벤트가 있으면 새로운 맛을 도전하기 좀 더 쉬워지는 것 같습니다. 새로운 맛을 도전하는 것을 개인적으로 즐기기에 이런 기회를 준 광희와 BBQ회장님한테 고맙네요. 광희님이 모델로써 오래오래 가셨으면 좋겠습니다!

 

광희 만세! 비비큐 만세!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