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하디 핫한 노브랜드 버거! 

 

노브랜드버거의 메뉴추천입니다.
노브랜드 버거 메뉴추천&가격

햄버거 업계의 신흥강자! 노브랜드 버거의 메뉴 추천 글입니다.

 

신규 브랜드이기에 막상 가면 뭘 먹어야 할지 고민이 되곤 하는데요. 노브랜드에는 11가지의 종류의 버거가 있어서 막상 키오스크 앞에 서면 가장 먼저 드는 생각은... '뭐가 맛있을까?', '사람들한테 제일 인기 많은 메뉴는 뭐지?'라고 고민하게 됩니다. 

 

이번 글에서는 노브랜드 버거의 성장, 메뉴 가격, 인기 버거 메뉴, 그리고 숨은 찐맛탱 사이드 메뉴까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인기의 순위는 네이버의 검색량 추이와 커뮤니티의 의견, 그리고 제 경험을 바탕으로 제작하였습니다.)

 

 

 

  진격의 노브랜드 버거

 

말 그대로 진격의 노브랜드입니다. 진입장벽이 높은 햄버거 업계에 돌풍을 일으키며 등장하였습니다. '맘스터치'를 이은 햄버거 업계의 슈퍼스타입니다. '맘스터치'가 가성비 치킨버거라는 카테고리를 공략하여 빠르게 성장한 반면, '노브랜드 버거'는 가성비 양질의 버거를 컨셉으로 내새우며 등장하였습니다.  

 

1) 노브랜드 버거 성장세

노브랜드버거의 검색량입니다.
노브랜드 버거와 메이저 햄버거 프랜차이즈의 검색량

노브랜드 버거와 메이저 햄버거 프랜차이즈의 검색량 추이입니다. (2019.01 ~ 현재)

 

노브랜드 버거의 등장이 얼마나 사람들의 관심을 끌었는지 눈에 띕니다. 노브랜드 버거는 지난 1년간 지속적으로 성장하였으며 검색량은 메이저 프랜차이즈의 3~40%가량까지 증가하였습니다. 노브랜드의 지점수가 50여 개에 불과하다는 점을 봤을 때, 사람들의 노브랜드 버거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참고로 맘스터치의 지점 수는 1,000개가 넘어갑니다)

 

2) 특징

'양질의 버거, 저렴한 가격'

 

이 두 마디로 노브랜드 버거를 정의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실제로 많은 사람들이 튼실한 패티, 넉넉한 야채와 무난한 번에 대한 좋은 의견을 내비치고 있습니다. 제 개인적인 경험으로도 굉장히 만족스러운 퀄리티였습니다.

 

가격 면에서는 1,900원의 메뉴에서부터 5,300원까지 굉장히 저렴한 편입니다. 최근 맘스터치의 신메뉴, '리얼비프버거'의 가격이 7,500원인 것을 봤을 때 굉장히 저렴하다고 느껴집니다. 게다가, 음료가 무한리필!

 

또 하나의 장점은 버거킹, 맥도널드처럼 할인된 가격이 아니기 때문에 메뉴를 봤을 때 복잡하지 않고, 매달 할인메뉴를 체크해야 할 이유가 없습니다. 맘스터치가 가성비의 이미지를 잃어가고 있는데요. 현시점에서는 '노브랜드 버거'가 버거 브랜드 중에 가장 가성비가 좋다고 생각합니다.

 

 

  메뉴판

 

노브랜드버거의 메뉴판입니다.
노브랜드 버거의 메뉴판

 

노브랜드 버거의 메뉴판입니다. 타 브랜드에 비해 가독성이 좋아 읽기 좋다는 생각이 드네요.

 

 

  추천 메뉴 BEST 3

 

노브랜드 버거의 인기메뉴 검색량입니다.
노브랜드 버거의 인기메뉴 검색량

 

지난 1년 간의 인기 버거들의 검색량 추이입니다.

 

아무래도 NBB(노브랜드 버거) 시리즈가 인기가 제일 많았으며 NBB 어메이징의 인기가 지속적으로 증가하고 있는 것이 눈에 띕니다. 

 

 

1) NBB 어메이징 버거

 

NBB 어메이징버거입니다.
NBB 어메이징 버거 / 출처. 노브랜드버거 홈페이지

버거 단품 4,900 / 세트 6,500

 

NBB 시리즈 중 가장 뚠뚠한 메뉴입니다. 직화로 구운 두툼한 패티가 2장이나 들어있으며 체다치즈 역시 2장이나 들어가 있어 꾸덕하며 꽉 찬 맛을 느낄 수 있습니다. NBB 특제소스가 들어있는데 개인적인 의견으로는 샐러드드레싱 중 유명한 싸우전드 아일랜드와 비슷한 느낌이 소스였습니다. 패티, 치즈와 잘 어우러지는 소스로 조합이 좋은 버거라고 생각합니다. 다만 입이 작으신 분들이 드시기에 좀 클 수 있으니 참고해주세요!

 

NBB 시리즈는 같은 구성에 치즈와 패티 수에 따라 메뉴가 갈립니다. NBB 오리지널은 패티만, NBB 시그니쳐는 패티에 치즈 2장, NBB 어메이징은 패티 2, 치즈 2의 조합입니다. 세 메뉴 모두 인기가 많으니 취향에 맞게 선택하시면 됩니다!

 

 

2) 미트 마니아

미트 마니아 버거입니다.
미트 마니아 버거 / 출처. 노브랜드버거 홈페이지

버거 단품 4,300 / 세트 6,900

 

고기를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꼭 한번 도전해보셔야 할 메뉴입니다. 야채의 비중을 줄이고, 계란이 들어간 버거입니다. 직화 패티 역시 2장이나 들어가 있기 때문에 한입 베어 물면 온전히 고기를 느낄 수 있습니다. 소스는 후추가 첨가된 페퍼 소스로 후추와 향신료 향이 조금 나는데요. 제 개인적으로는 고기가 많아서 잘 어울린다고 생각했는데 다른 분들의 의견을 보니 향신료 맛이 조금 강하다는 의견도 있었으니 참고해주세요! 마찬가지로 버거가 커서 입이 작으신 분들은 한 입에 배어 먹기 힘드실 수 있습니다!

 

 

 

 

3) 산체스 버거

산체스 버거입니다.
산체스버거 / 출처. 노브랜드버거 홈페이지

버거 단품 3,800 / 세트 5,700

 

아보카도와 칠리소스가 들어간 멕시코 풍의 버거입니다. 할라피뇨가 들어가고 소스 자체도 약간 매콤하다고 하니 매운맛에 민감하신 분들은 조심하세요! 이국적인 느낌의 맛을 원하시는 분들께 추천드립니다. 여기서 노브랜드의 가격에 한번 더 놀랐는데요. 과콰몰리라고도 불리는 이 아보카도 소스는 보통 굉장히 비싸서 멕시코 전문점에 가면 쪼끔 추가해도 1~2,000원을 내야 하는 경우가 부지기수인데 이 가격이라니 대단하다는 생각이 듭니다. 저도 아직 먹어보지 못한 메뉴인데요. 다음 방문 시 먹으려고 벼르고 있는 메뉴입니다!

 

 

  사이드 메뉴 추천

 

기본적으로 노브랜드 버거의 사이드 메뉴(샐러드 제외)에 대해서는 버거보다 가성비가 떨어진다는 의견이 많았습니다. 특히 '상하이 핑거 포크'에 대해서는 불호 의견을 많이 보였습니다.

 

그래도 그중 가장 좋은 반응을 보였던 메뉴인 'NBB 치킨너겟'입니다.

 

1) NBB 치킨너겟

 

NBB 치킨너겟입니다.
NBB 치킨너겟 / 출처. 노브랜드버거 홈페이지

5조각 2,500원 / (세트 주문 시 1,000원 추가하여 감자튀김을 너겟으로 업그레이드 가능)

 

닭다리 모양의 형태로 나온 치킨 너겟인데요. 타 브랜드의 너겟에 비해 두툼해서 더 식감이 좋고 맛있다는 의견이 많았습니다. '우와~!'와 같은 새롭거나 엄청난 맛보다는 '다른 브랜드보다 괜찮더라~'정도의 맛 정도의 반응이었으니 참고해주세요! 세트 메뉴를 주문할 경우, 1,000원의 추가금액을 내어 감자튀김을 너겟으로 업그레이드할 수 있습니다.

 

 

 

  마치며

 

저는 운동을 좋아하기 때문에 프로틴이 많이 들어있는 고기의 음식을 굉장히 선호하는데요. 노브랜드 버거는 저와 같은 사람들에게 정말정말 좋은 브랜드라고 생각합니다. 맛과 품질면에서 모두 뛰어난 브랜드 앞으로도 많이 생겨서 저희집 앞에도 하나만 열어주세요...

 

참고로 노브랜드 버거는 현재 서울, 경기, 인천, 부산, 대구 지역에만 출점을 하고 있으며 어느 정도의 출점이 이루어지고 난 뒤에 추가로 지역을 넓혀갈 예정이라고 하네요. 어서 늘어나서 모두가 편하게 즐길 수 있는 브랜드가 되기를 바라봅니다.

 

즐거운 식사 되시길 바랍니다!

 

 

* 노브랜드버거의 마진과 창업 비용이 궁금하다면?

 

노브랜드 창업비용, 마진, 장단점, 본사상담후기 보러가기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