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메리칸 트레이 메뉴 추천입니다.
아메리칸 트레이 메뉴 추천

'아메리칸 트레이'라는 브랜드에 대해 들어보셨나요?

 

신생 브랜드임에도 불구하고 자신만의 독창적인 메뉴 구성으로 많은 팬층을 만들며 성장하고 있는 브랜드입니다. 여성분들에게 특히나 더 많은 인기를 얻고 있는데요.

 

과연 아메리칸 트레이는 어떤 브랜드이길래 이처럼 많은 팬들을 만들며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걸까요?

 

이번 글을 통해 아메리칸 트레이에 대한 전반적인 정보, 메뉴판, 인기 메뉴 BEST 3, 그리고 아메리칸 트레이만의 이색 시그니처 메뉴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이번 글은 아메리칸 트레이 홈페이지의 정보, 네이버의 검색량, 커뮤니티의 의견, 그리고 배달의 민족 리뷰를 기반으로 정리하였습니다.

 

 

목차

1. 아메리칸 트레이는 어떤 브랜드?

2. 메뉴판

3. 인기메뉴 BEST 3

4. 이색 메뉴 추천 TOP 2

5. 마치며

 

 

  아메리칸 트레이는 어떤 브랜드?

 

"비용을 지불하고 제대로 된 양질의 음식을 제공하는 프리미엄 로푸드(RAW FOOD) 브랜드"

 

아메리칸 트레이를 한마디로 정의하자면 위와 같습니다. 아메리칸 트레이는 미국 상류층의 웰빙 로푸드를 지향하는 브랜드로 로푸드가 전문인 장유석 셰프가 만든 브랜드라고 합니다. 프리미엄 브랜드답게 유기농 채소를 사용하는 것이 특징이며 가격대 역시 일반 샐러드 전문점에 비해 약 1.5배가량 비싼 편입니다.

 

아메리칸 트레이는 자신만의 시그니처 메뉴로 유명한데요. 제철 과일이 들어간 샐러드 메뉴, 맛과 비주얼을 동시에 잡은 샌드위치 메뉴, 다양한 과일이 들어간 건강 스무디, 그리고 한국에서는 생소하지만 미국에서는 나름 유명한 아사히 볼 메뉴가 있습니다.

 

매장 인테리어의 역시 여성 고객들이 선호하는 깔끔하고 화이트 하게 꾸밈으로써 고객들의 선택을 받고 있습니다.

 

 

  메뉴판

아메리칸 트레이의 메뉴판입니다.
아메리칸 트레이 메뉴판

아메리칸 트레이의 메뉴판입니다.

 

 

아메리칸 트레이의 추천 메뉴입니다.
아메리칸 트레이 세트 메뉴

아메리칸 트레이의 세트 메뉴로 다양한 메뉴를 한꺼번에 즐길 수 있습니다.

 

 

  인기 메뉴 BEST 3

 

1) 햄 치즈 크루아상 샌드위치

햄 치즈 크루아상 샌드위치입니다.
햄 치즈 크루아상 샌드위치 (출처. 아메리칸 트레이 홈페이지)

가격 9,500원

 

배달의 민족 리뷰에서 압도적으로 가장 많은 주문량과 호평이 있었던 메뉴입니다.

 

부드러운 크로와상에 햄과 치즈, 계란까지 한입에 먹기 힘들 정도의 사이즈로 나오며 특유의 홀그레인 머스터드 맛이 어우러진 메뉴로 굉장히 조화로운 맛을 뽐냅니다. 게다가 함께 나온 샐러드에는 새콤달콤한 발사믹 소스가 뿌려져 나오기에 샌드위치와 잘 어울린다고 하네요. 하나의 메뉴만 뽑는다면 약간의 샐러드와 샌드위치를 함께 즐길 수 있는 이 메뉴를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2) 리코타 치즈 샐러드

리코타 치즈 샐러드입니다.
리코타 치즈 샐러드 (출처. 아메리칸 트레이 홈페이지)

가격 9,500원

 

매장에서 인기 메뉴로 추천하지 않음에도 불구하고 굉장히 많은 리뷰와 호평이 달리는 메뉴입니다.

 

루꼴라, 로메인, 치커리, 적근대, 건 크렌베리, 제철과일과 함께 발사믹 드레싱이 들어가는 메뉴인데요. 가장 큰 특징은 제철과일! 이 들어간다는 점입니다. 신선함이 강점인 브랜드인 만큼 신선한 제철과일을 즐기시는 분들이 즐겨 찾는 메뉴입니다. 과일을 즐겨 드신다면 추천드리는 메뉴입니다!

 

 

3) 콥 샐러드

콥 샐러드입니다.
콥 샐러드 (출처. 아메리칸 트레이 홈페이지)

가격 12,500원

 

같은 샐러드 베이스에 삶은 달걀, 베이컨, 아보카도, 방울토마토, 옥수수, 블랙 올리브, 크루통, 브로콜리, 그라노파다노 치즈에 어니언요거트 드레싱이 들어가는 메뉴입니다. 피자로 치면 콤비네이션 피자처럼 다양한 토핑이 골고루 들어간 메뉴로 기본이 충실한 샐러드를 즐기고 싶은 분들께 추천드리는 메뉴입니다. 취향에 따라 다양한 토핑을 추가한다면 자신만의 메뉴를 만들 수 있습니다. 

 

 

 

 

  이색 메뉴 추천 TOP 2

 

1) 아사이 보울

아사이 보울입니다.
아사이 보울 (출처. 아메리칸 트레이 홈페이지)

가격 9,500원

 

아사이 주스, 블루베리, 바나나, 그래놀라, 치아시드, 햄프씨드, 코코넛 워터가 들어간 메뉴입니다. 한국에서는 조금 생소한 메뉴로 보통 LA나 휴양지에서 쉽게 볼 수 있는 웰빙 메뉴입니다.

 

플레인 요거트에 너트와 같은 토핑을 넣어 섞어 먹는 것처럼 아사이 스무디에 토핑을 넣어 섞어먹는 개념으로 생각하시면 편합니다. 시원하고 달콤한 메뉴로 좋아하시는 분들은 직접 만들어 보시는 분들도 많습니다. 다만 베이스가 스무디와 비슷하므로 포만감 부분에서는 조금 떨어질 수도 있습니다. 이색 메뉴를 도전해보고 싶으시다면 강추합니다!

 

 

2) 단호박 수프

단호박 수프입니다.
단호박 수프 (출처. 아메리칸 트레이 홈페이지)

가격 5,000원

 

처음에는 가격 때문에 흠칫했던 메뉴입니다. 허나, 많은 리뷰들을 보니 단호박 수프에 대한 칭찬이 많더군요.

 

호박 맛이 진하고 달달하며 몸에 건강할 것 같은 맛이 난다는 의견이 많았습니다. 개인적으로 단품으로 먹기에는 부담스러울 것 같은데 의외로 단품으로 추가해서 주문해서 드시는 분들이 종종 계셨습니다. 가격이 부담스러우시다면 세트메뉴로 도전해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마치며

 

메뉴의 가격이 비싼 경우, 메뉴에 약간의 실수만 있어도 고객들에게서 컴플레인을 받기 굉장히 쉽습니다. 아메리칸 트레이는 고가의 음식임에도 불구하고 대부분의 고객들이 만족감을 느끼는 리뷰를 달고 있었습니다.

 

가격에 걸맞은 양질의 음식을 제공하는 것으로 보였는데요. 양적인 면에서도 생각보다 많다는 의견이 많았으며 채소와 원재료의 퀄리티적인 부분에서의 만족도가 굉장히 높았습니다. 

 

'싱싱하다'라는 말을 리뷰에서 정말 많이 본 것 같네요. 동네에 있다면 건강한 음식이 당길 때 시켜먹고 싶은 매력적인 브랜드입니다!

 

건강함과 맛을 둘 다 잡고 싶으시다면 한 번 도전해보시길 추천합니다!

 

개인적으로는 세트메뉴를 시켜서 다양한 메뉴를 한 번에 즐겨보는 것은 어떨까 싶네요!

 

즐거운 식사되시길 바랍니다 :)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